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만약 매크로겜이 아니었다면?

개빡숙
댓글: 1 개
조회: 298
2026-06-28 20:10:26


지금 다같이 인겜매던 마매를 써도

원정초월성역 미터기 보면 편차가 진짜 ㅈㄴ큼

컴사양 인터넷속도 때문에 타수 몇 비는정도가 아님

걍 ㅂㅅ들 천지임


만약 아이온2가 매크로 없는

피지컬 딜사이클 굴리는겜이 었다면?

이 겜 평균연령 영포티들
여기저기서 쿠사리 ㅈㄴ먹다

다 접고 섭종각볼듯


접을때 접더라도
싹다 갈아엎어서 매크로 뿌리뽑고
피지컬로 딜넣는 재미 느껴보고 싶긴함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