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글로벌섭 막타칠것같다는 생각이듬

Shinjh2862
댓글: 3 개
조회: 428
추천: 1
2026-06-28 20:35:25
일단  글로벌섭 추진했으니까  글로벌 내긴하는데  망하면 아이온2 바로 TL처럼 버려질듯

한섭에서 망하고 글로벌섭에서 성공한다?  이거쉽지않음

게임성은 둘째치고

더북미는 작업장은 무한계정 생성인데  우리나라 몇배일텐데 이거 절대못잡음

작업장 매크로게임인데 오픈일주일만에 키나 대량풀릴듯

Lv28 Shinjh286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