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살성 왜케 편차가 심하냐 ㅠ

불호랑이
댓글: 6 개
조회: 688
2026-06-28 22:06:54
걍 벌레는 첨부터 끝까지 30만대를 못벗어나는데

차라리 궁마가 훨 나음 얘네는 투력대비 정직하게 딜나오고 특히 마도는 날개때 눈돌아갈정도로 확뜀

딜캐리하라고 검성 호법 붙여주는건데
요즘같아선 마도 몰아주는게 나은거같음

그래서 이번주부터 살성빼고감
걍 검성 시키는게 훨나음

Lv18 불호랑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