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후기) 멤버십 2만5천원으로 레기온 폭파

파오카이
댓글: 7 개
조회: 1316
2026-06-28 22:11:05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6382?my=post
1번째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6551?my=post
2번째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7116?my=post
3번째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8301?my=post
4번째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8391?my=post
5번째글


후기남깁니다 
멤버십 2만5천원으로 싸웠던 병신3명에서 병신2명됬다가 레기온 폭파했습니다 
레기온 폭파하고 B주장하던사람 접고 A랑 C주장 하던 사람도 레기온 폭파하고 솔로됨

Lv1 파오카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