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그 fg 키시는거 제가 테스트해봤는데

Promscv
조회: 151
2026-06-22 20:45:25
결론적으론 눈 편해서 좋긴하나
프레임만 증가해서 타수 영향이 거의 없긴했거든요
이게 입증이되는게 컴사양이 떨어지는 사람이
Fg키면 프레임 확보는 되는데
결과적으론 하위프레임은 변동이 없었거든요
지연값은 넉넉잡아 30ms 미만으로 유지하고
하위프레임 값 자체를 올리시는게 타수 영향이 더 있으실걸로 보네요
마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서버부하가 발생하여 지연시간이 오르고  글카 사용률이 떨어지는 증상이 있으니
이부분만 해결하시면 고사양 분들은 타수증가할거에요
컴사양 안되는분들은 오버를 더 땡기든지
진짜로 컴을 바꾸셔야 해결이 될거같네요

그 조조야님처럼 컴사양도 뒷받침되는데 마우스 차이가 있을수 있겠다 싶네요 근데 하위 프레임 한번 체크해보십쇼

Lv8 Promsc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