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공중결박 20시용후기 (feat 마메. 스메)

하이호에호
댓글: 1 개
조회: 234
2026-06-22 23:30:27
양피지에 결박4떠서 다음패치때 아르키나 다시맞춘다는 마인드로 공중결박20 찍어봤습니다
공중결박은 수동사용이고 마을허수아비에서 실험한 만큼 타수태클은 안받습니다(타수 더 올릴 수 있음)
상급용기 사용했고, 공중결박은 수동사용했고 타이트하게 사용하진 않았음(대충사용함)

1.2 : 스킬매크로만 
장점 : 버프기나 공중결박, 피멸의 맹타 수동사용시 매끄럽게 나감
단점 : 허수타수가 낮음
   
   1. 마메x , 인게임 스킬메크로 , 공중결박 수동사용
   2. 마메x , 인게임스킬매크로 , 공중결박 사용 x
   1번/2번 = 1145/1115 = 1.026  약 2.6프로 차이

3.4  : 마메
장점 : 허수타수가 더 높음
단점 : 던전에서도 타수가 더 높을지는 몰겠음 (혹시 아시는분 댓글점)
   
    3. 마메o + 인게임스킬메크로 . 공중결박 수동사용 
    4, 마메o + 인게임 스킬메크로 , 공중결박 사용x
    3번/4번 = 1153/1124 = 1.025 약 2.5프로 치이



1. 마메x , 인게임 스킬메크로 , 공중결박 수동사용



2. 마메x , 인게임스킬매크로 , 공중결박 사용 x



 3. 마메o + 인게임스킬메크로 . 공중결박 수동사용 



4, 마메o + 인게임 스킬메크로 , 공중결박 사용x


스킬위치


마메



스킬 메크로




결론 : 살기파열이 성역에서 무옵되는문제나 노반의 캡문제중 하나만 확실히 해결된다면 결박안찍을듯하지만 지금당장은 조금이나마 더 쌘게 맞는듯 합니다 (아르키나 옵션 4개로 딜증2프로이상 내기 힘들듯함)


Lv34 하이호에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