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Ddr4 3600 쿼드 오버에서 듀얼 4000cl16 변경

Promscv
댓글: 1 개
조회: 213
2026-06-24 01:14:55
예전 바이오스에 저장된 오버값으로 램 빼서 테스트함

확실히 하위 프레임 변동이 줄어들었고 글카 로드율 증가했는데

아직까지도 병목현상때문에 제 성능이 안 나옴

체감상 인던 프레임 드랍이나 끊김 현상이 줄었으나

타수는 큰 차이가 없었다

진짜 이참에 바꿀때도 됐는데 바꿔야하나

Lv8 Promsc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