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컴성형들 이제 그만놔줘~

간지날꺼다
댓글: 1 개
조회: 109
2026-06-23 23:41:41
마매 할시간에 검성 탱자리로와서 머리잡고 빽딜잡는다고 계속 뒤잡는 형들 ㅈㄴ게많은대 이거부터 고치고 그로기때 검캔이 아닌 빽잡고 검기만 쓰는형들 ㅈㄴ많고 흡검빼고 무적 아직도 들고ㅈ다니시는 형들 ㅈㄴ많고 그냥 마매 컴터알아볼시간에 플레이를 고쳐보는게 우선아닐까 싶긴해

Lv2 간지날꺼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