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게임 최적화 진짜 너무 심해!

CrimsonEyez
조회: 121
2026-06-23 22:09:45
 지금 검게 컴케로 되버렸는데 구조적으로 어쩔수없이 딜올리려고 다른 방향? 으로 연구중인거자나 ㅋㅋ

 근데 난 이게임의 유일한 장점은 그래픽이라고 생각해  
솔플 할때는 풀옵하면 되지않냐 라고 할수 있는데 얼마나 솔플 하겠어.
게임 시간 반 이상은 던전 가자나;; 기믹등 ㅈ같은건 있더라도 얘들이 던전 멋있고 이쁘게 잘만들거든
붉은연심은 눈뽕이좀 심해서 설정조금 건드려야하긴하지만 그래도 봐줄만하고.
근데 좋은컴 있어도 그래픽 설정 매우낮음 으로 해야 한다는게 진짜 최악이야.

그래서 110타 나오신분거 참고해서 내 상황에 맞게 마메 지연갑 바꾸면 된다는거지?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