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진짜 그만들 좀 해!!!

최강창용
댓글: 2 개
조회: 203
추천: 2
2026-06-23 23:28:37
내찍타수 그거 다 머라고!!!
버프랍시고 체감도 안되는거 쳐받고 그저 허수아비만 치고 있냥?
좀 드러누으라고!!!
어제 던전가서 550k궁성보다 딜 10퍼 더넣었다고 빙신같이 쪼개는 내모습에 시바 현타 제대로 오더라. ㅈ같은거 이걸로 만족할 일임?
컴터가 어쩌고 인터넷이 어쩌고 지역이 어쩌고 그런거해서 딜 모기 좀물만큼 올릴 궁리하지말고 좀 징징이라도 대라고!!!

Lv2 최강창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