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x3d와 논x3d의 차이

액트
댓글: 2 개
조회: 258
2026-06-25 22:07:28
쉽게 설명해서 cpu는 반드시 메모리를 거처 명령을 내리고
gpu는 명령에 복종만 합니다
그럼 더더욱 빠르게 명령하면 gpu는 더 빠르게 화면에 명령을
출력 하겠죠
근대 98x3d같은 v cash 떡칠 cpu는 메모리로 가야될 명령을
스킵하고 cpu to gpu로 보내는 명령량이 압도적으로 증가합니다
그래서 13700k같은 싱글코어 hz는 더 높은 cpu에
멀티코어 활용도가 낮은 국산 mmorpg에서조차 x3d가 압도적으로
좋은겁니다. mmorpg같은게임은 사실 144fps만 되도 충분합니다

아이온2 게임특성상 화면을 휙휙 돌릴때 fps가 뚝 떨어지고
인풋렉이 발생하는데 이걸 최적으로 방어해주는게 x3d입니다
그래서 게임은 무조건 x3d가 좋은겁니다 단순히 최대 fps만 보는게 아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