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허수 내찍 정상일까요?

요르를
조회: 76
2026-06-26 06:18:24
매크로는 인게임 매크로 마매 둘다 사용하고 있고 다른 좋은 타수 공유 해주신 분들꺼 3가지 정도 해봐도 타수는 거의 변함 없이 83~86(쌀줌) 타정도 나오는거 같아요 쌀줌 먹으면 전속음 90.7% 나옵니다. 이정도 사양에 이정도 타수면 뽑을 만큼 뽑는걸까요? 컴터 사양은 아래와 같으며 인터넷은 sk500메가 사용중 입니다! 모니터는 fhd 180 입니다!

CPU: AMD 라이젠7 7800X3D

GPU: RTX 4070 SUPER

SSD: SK하이닉스 M.2 NVMe 500GB

RAM: 삼성 DDR5 32GB

메인보드: ASRock B650M PG Lightning

파워: 잘만 MegaMax 800W

Lv2 요르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