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검린인데 저도 테스트 해봤어요

바야흐로v
댓글: 8 개
조회: 477
2026-06-28 19:44:11

요즘 인벤 검성 게시판에서 내찍 횟수글 엄청 많이봄
그래서 저도 유툽 찾아보고 이래저래 만져봤어요
컴터 사양, 본인 인터넷, 심지어 정보가 맞는지 틀린지 모르겠지만 지역까지 ㄷㄷ
일단 컴터 옛날거임 집에서 안돌아갔으면 아이온2 안했을거에요
집에서 컴터로 일하거나 영화, 유튜브 보는정도라 비싼 컴터가 필요가 없어요
게임 옵션 낮춰서 그냥저냥 하는 중 
던전이나 어비스에서도 괜찮네요 아티쟁은 미친듯이 끈김
cpu 인텔(이때는 최고였음 ㅋㅋ)뭔지 모름
그래픽 2080ti
램 32기가
유툽에서 시키는데로 횟수 테스트 전 인겜 그래픽 고성능으로 변경
그외 옵션 영상과 같이함
지역은 서울
인터넷은 lg 1기가
남툴은 637
도핑전 전속81.8%
파랑색 전속 줌서 먹음
검성 유저들마다 너무 달라서 제 케릭이 빠른건지 느린건지도 모르겠네요

Lv5 바야흐로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