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컴성 형들 이거 화면 왜이런지 아시는분 있나요?

아이콘 베기
댓글: 3 개
조회: 298
2026-06-28 22:43:34

아이온2만 실행화면 화면 왼쪽에 네모칸이 생기는데 저거 왜 그런지 아는사람 있나요?

마우스 클릭에 맞혀서 네모칸이 흰색으로 바뀜 


재부팅 해도 안되고 파일검사도 했는데도 그럼 

다른 nc게임 켰다가 끄고 다시 아이온2 실행하면 안나옴 


다른 프로그램 영향인가해서 전부 다 끄고 아이온2만 실행해도 마찬가지임 

계속 다른게임 켰다가 끄고 다시 실행해서 들어오고 있음..


Lv74 베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