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부산검성 악몽 순위권 진입했다.

백곤
댓글: 5 개
조회: 475
추천: 1
2026-06-28 20:09:36
어떻게든 패턴만 스킵하면 무조건 순위권에 진입은 가능한데

트라이하면서 딜레마가

버프->파맹진입 ->보스평타2번(막기)-> 내찍 으로 가면 타수 부족으로 그로기가 부족하고

돌자->파맹진입 -> 보스 평타2번-> 부채꼴 1장판-> 살파,지켈 ->부채꼴 2장판(막기) 극딜

하면 그로기 게이지는 밀리는데 딜이 빨라서 원형 3장판을 안하고 바로 1패턴 시작해버린다

줫같은거 트라이 한다고 이래 해보고 저래 해보고 전강만 백장 넘게 쓴거 같다

이번 악몽은 사실상 딜이 너무 강해도 안되고 타수가 부족해도 안된다

패턴 씹기 위해서는 결국 자기 스펙에 맞는 방법을 찾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는데

정말 수백번 하면서 이래 저래 고쳐봐야 가능하더라

현재시간 허수 쌀줌 85타로 해냈다 힘내라

Lv9 백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