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이온2 갤에서 민심 최악인데 너프되려나요.

에늑
댓글: 5 개
조회: 945
2026-04-25 22:18:25
pve든 pvp다들 목놓아 살성 너프만 외치고있네요.
정령 제외하고는.. 어차피 인구수도 없어서 티도 안나지만.
로아플이란 유튜버도 너프해야한다고하고.
컨트롤 어렵지도 않고, 마매 딸깍인데 쎄야할 이유가 없다고
서로의 머리채만 잡는 ..하여튼  이상한 게임인듯 ㅠ

Lv2 에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