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제발 한번만 봐줘 딜이 안나와 ㅠㅠ

유딩가
댓글: 15 개
조회: 1116
2026-04-26 02:27:42
511k 살성인데 신청명메타 쓰고 있음


대체 뭐가 문제일까 


대체 뭐때문에 딜이 안나올까 형들 ㅠㅠ

신청명메타에서 지연 조금씩 건드리긴했는데 크게 차이는 안나

아래 문희준 살성님이랑 심찌 문폭 딜이 거의 2배 이상차이나는데 뭐때문이야??

고수형들 좀 알려줘~

청명이형도 좀 알려줘 속상해죽겠다

Lv2 유딩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