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빠베 씹히는거 질문좀요

누가좀
댓글: 2 개
조회: 716
2026-04-26 17:11:45
빠베 너무 씹히는건가 싶어서 맹포 빼고 1분 딜해보니 빠베 110~20정도  나오는데
일단 씹히지 않게 최대한 조절했고요; 가끔 빠베 1분딜이라면서 150타씩 올라오는분들은 어케 하는거에요?;;
일단 쌀줌 기준 89.4입니다;

Lv28 누가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