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심찌 피흡이 맞는듯

피스텝
댓글: 11 개
조회: 2008
2026-04-26 13:53:51
패치되고 실험도 해보고 실전에서 체감도 해봤는데

결론은 심찌 문양각인+1 특화 밸류가 쓰레기임


패치 이전엔 빈틈노리기 확률이 높아야 4~5%정도라

환분off 구간에서 문폭 5스택이 안될 때 있었는데

패치 이후 빈틈노리기 확률이 7%로 높게 고정 되면서

5스택 미만으로 터지는 경우가 거의 없음 진짜 정말 가끔?

문양 디버프가 쓰레기 된 것도 영향 있고..


빠베 다단50% 특화는 빠베 한정 8~9% 딜증 기대할 수 있고 최소치로 잡아도 5~6%딜증

보통 고점 dps기준 좌클 딜지분이 18%정도인데 그럼 최종뎀 약 1.5% 기대값 나옴

최종뎀 1.5%면 강타 3~4%급 스펙업이라, 빠베 다단50% 특화 밸류가 훨씬 높음


심찌 문양각인+1도 0.5% 이상만 됐어도 채용하고 기습/그낙 피흡만 써볼려 했는데

그 수준도 안 나와서; 걍 심찌는 피흡 특화 쓰는게 나아보임

사실 피흡 특화도 딱히 필요 없다고 느꼈는데 2, 3 특화는 쓰레기 수준이라 피흡 특화라도 쓰는게 맞을듯


한 2~3일 해보면서 느낀거라 표본이 적음

다른 의견 있으신분 반박 환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