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회피작에 비수빼고 나선 쓰는 깔개 여기있습니다!!

로한하는현
댓글: 16 개
조회: 723
2026-04-26 10:53:46
회피 4천에 비수빼고 나선 쓰는 병신이라길래 하하

4천 살짝 안되는 3970인데...

회계쓰고 3900따리가 4천을 병신취급하네...

비수 쓰고 죽일애는 그냥 쳐도 죽고

비수 쓰고도 못이기는애 수두룩 한데

빼고 나선 써보긴했어...?

비수 쿨증이 좋은건 인정해

근데 그쿨증 일으켜도 못죽이는애 수두룩한데

근데 비수빼고 나선 쓰면 못죽이는애 죽인다니까?

아... 회막무 두세방 맞고 죽는다고도 적어놨던데

혹시 설마 인던영웅셋 둘둘에 회피작한거야?

Lv12 로한하는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