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하.. 딜이 너무 안나옵니다.ㅠㅠ

누가좀
댓글: 16 개
조회: 1468
2026-04-26 13:21:44
550살성입니다 이번에 침식셋 먹고 조율중이고 아직 패시브작은 중간단계로 배후 강습 기습 챙기고있는중이고 20정도선입니다.
패핑쓰면 도움된다해서 패핑도 켜고 청명메타 써보고있는중입니다.
e 회문심맹  마우스 좌클 빠베 연타입니다. 1ms-100까지 다 바꿔봣는데  이정도네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방금 490 살성한테 딜 따였습니다;;

Lv28 누가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