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pvp 세팅고민...

아이콘 세라퐁
댓글: 3 개
조회: 613
2026-04-28 07:54:00
회피작으로 푸제리먹고 회피4000정도 되는데

지금 방어구에 명중옵이 한줄씩 다 들어가서
명중이 2600정도 되거든요

고민인게 회피작이든 막기작이든
어차피 세팅하면 극으로 할거라
의미없는 옵션인지

아니면 심찌 회막무가 사라져서 조금이라도 챙기는게 좋은건지...

그리고 지금 5기룡2천5백 세팅인데 일반피해내성30%, pvp내성이 44% 정도인데
스텟좀 포기하고 2기5천5백으로 넘겨서 치유보빛+증폭석작 기준으로 80%를 맞추면
딜감소가 체감이 될지 궁금하네요 이거는 혹시 넘어가보신분이 계시려나

의견 한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