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어비스 회피작으루 랭커단 형들 나 질문좀

나스님
댓글: 18 개
조회: 907
2026-04-28 09:12:40
짐 빠베20 피흡+문폭쿨감 심찌 2특 고정에 문폭20 회전기절해서 무한차렷 메타로 하고있는데 악세영각and알카에서 충적 땡기면 체감 확실히 되나? 응무가 상적충적이랑 투사날개에서 땡기긴 했는데.. 짐 악세영각 배후+빈틈에 알카 배후 인데 이거 영각 충격 방균 알카 충적or방균이 나은지 좀 알려줭.. 큰차이 없으면 이대로 쓰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