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지표조작은 또 무슨말이야?? ㅋㅋ

청명12341541
댓글: 6 개
조회: 462
2026-06-22 12:13:01
살성들 딜안나온다고 지표조작한다고 밀어부치는거얌? ㅋㅋ

살성 혼자하는것도아니고 한명 그지랄한다고 뭔차이난다고 진짜 대갈총맞은 머저리아닌이상 지표조작하겠다고 딜 안넣는놈이있다고생각하는거야? ㅋ

그냥 딜이안나오거나 딴짓했겟지 시뱜 ㅋㅋㅋㅋ

너무억까아니냠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