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패시브 몰빵중인데 빈틈 어디까지 올릴까 형들

날아올랏어요
댓글: 4 개
조회: 533
2026-06-22 12:14:44


신발에 배후1 강습1, 천칭에 배후1 붙이면 끝인데
공격력 천장 해제 전부터 방어구에 빈틈 무조건 달았었는데
(그당시 공캡 안되서)
충적같은것 보다 효율 좋으니 빈틈 그대로 써도 되겟지 형들?

Lv27 날아올랏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