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배후강타랑 마석 많이들 잘모르는거 같아서 말해줌

청명12341541
댓글: 14 개
조회: 1001
2026-06-22 12:39:26
살성 패시브 1황 배후강타잔아??

배후강타 2렙 = 마석 후피증 유일 1줄

같은수치다?

그만큼 마석작이 훨중요한데 다들 아르카나 배후강타 1렙더챙기려고 악쓰는거같아서!!

영석작은 요즘 너무 비싸서 빡센데 마석들어가는 부위라도 전부 후피증 붙이라구~ 이것도 안하고 아르카나만 신경쓰는형들이 많은거같아서 헤헿

후피증 한줄에 나머지 똥옵이라도 공3줄보다 더좋다고생각해!!


근데 생각해보니 열받네? 살성은 마석작 후피증 한줄만보고 마석작해야해서 다른직업보다 최소 두세배 비용이 더들어가는데 !!

빽딜만해야하는건 둘째치고 그놈에 빽딜땜에 키나는또 훨씬마니써야해 시부레 ㅋㅋ 근데이젠 딜차이도안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