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형들 치유 왤케 싫어해요..

아이콘 프렉탈현상
댓글: 4 개
조회: 227
2026-06-23 01:55:55


저거보다 훨씬 많은데 으..
저도 부캐 살성 키우고 있어서 호법이랑 가야 고점보고 신나는건 아는데
원정 초월 -50k방 -100k방에 넣어도 살성이 파장 잡고 있으면
체감상 90% 이상 거절하더라구요. 넘 슬픕니다.
(위 그림에서 참가된거 마도가 파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