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상향되야하는 이유.factos

눈빔
조회: 434
추천: 1
2026-06-24 10:50:13

1. 후피증만 계산식이 달라서 효율goat  -  근데 살성만 패시브+마석작으로 챙겨감

2. 패시브로 후피증을받다보니  파티플레이시 피증캡안걸리고 시너지 잘받아먹음

3. 1,2번 합쳐져 시너지 잘빨아먹는데 후방에 살성말곤 있을이유가없으니  흡검+질주받고  걍 후방에서 맞딜침

원정초월에서 패턴피하고 기믹할일이 뭐가있어  그냥 허수아비마냥 백딜 박는중인게  지금 지표임

근데 이걸로 너프하고 비슷하게맞춘다 ?   그럼 안되는거지 ㅇㅇ


살성은 지금 환경에서  지표 뚫는게 정상임  오히려 지금 약한게 팩트임

Lv13 눈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