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치유성" 이라는 클래스 이름이 문제라고 본다

아이콘 님하파티좀여
댓글: 1 개
조회: 238
추천: 2
2026-06-23 00:35:31
1+1=3이 되도록 운영을 해야되는데
1+1=0.5가 되는 초딩식 패치가 연속이니 둘 중 하나는 지하 밑까지 매장을 당하지
자게에서는 1호 파티 클리어탐이랑 1치 파티 클리어탐을 비슷한 수준으로 해달라는 것도 욕심이라고 함

원조인 아이온1과는 기본적인 게임 기조 자체가 다른 새로운 방향성의 게임인데
아직도 고지식하게 힐러니깐 딜이 왜 쎄야됨? 이딴 소리나 짖고 있는거 보면 참 한심하기 그지없음
단어에서 오는 프레임에서 벗어나질 못하니 게임이 성장하지 못하는거라 본다


Lv58 님하파티좀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