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비스장비 개선하기 힘든가??

Chronik
댓글: 6 개
조회: 1183
추천: 8
2026-06-23 20:34:26
pve장비 패널티 안줄거면 어비스장비 가치를 올리면 되잖아?

일단 전체적으로 장비레벨+20정도 올리고

천부부터는 영웅템으로 바꾸고

군단템은 응기룡이랑 동일가치 템으로 만들면 되는거 아님?

그럼 어비스 참여율도 올라갈거고 군단셋 하나둘씩 맞추기 시작하면 응기룡은 자연스럽게 퇴화할텐데 이게 어렵나?

운영이 어려워 남준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