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PVP탬 버프는 곧 하긴할듯

브루스웨인
댓글: 1 개
조회: 966
2026-06-24 04:36:48
몇달전부터 불타던 문제였는데, 이번에 균열 어비스 보스땜에 말많아서 곧 어비스탬 버프할듯??

버프하는건 좋은데 응룡 조율한건 어케 해줬으면 좋겠네

지들이 아이탬 구성 잘못해놔서 다들 응기룡으로 피빕탬 만들어서  쓰는 상황인데

조율석을 소급 적용 해주던가 조율만 옴길수 있는 계승을 만들어 주던가 해야할듯
(침식방어구를 pve로 쓰고있는데 응룡은5돌인데 침식은 10강이라 옴기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39 브루스웨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