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공명치 간다고 급병들한테 잘 죽고 그러진않음

Kiturami
조회: 180
2026-06-24 20:47:41

시골섭 대장군따리 마도라 도시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거의 집중포화급으로 맞는건 당연히 죽는데 소수전엔 그닥?

상대가 2~5성에 치유낀 파티 아닌이상 대부분은 내가 먼저 몇명 녹이고 시작해서 

피흡이 제일 구린 마도인데도 1:6하고 그럼... 피흡 좋은 캐릭은 더 쉬울듯

특히 pvp내성 올리고부터 체감이 좀 큰듯? 지금 79% 나오는데 응기룡 하나 없어도 세팅안된 사람들 상대론 꽤 잘버티는편

Lv62 Kituram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