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궁성가지고 아직도 이러고있네

에릭조
조회: 191
추천: 1
2026-06-24 21:44:16
궁성? 어비스 기준으로 OP맞지
타클 입장에선 불합리하게 느껴지는 부분 당연히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잘패고있으니깐 근데 살성, 정령은 아니야 ㅋㅋㅋ
살성 정령이 궁성 개사기라고 거품무는건
셀프깔개인증, 분탕
이거 말곤 설명이안돼 ㅋㅋ

지금 궁성 거품무는글 보면 대부분이 살성에 흰딱 노인장 노인증임.
이런애들한테 선동당하는애들도 셀프병신인거임 ㅇㅋ?
살바퀴성 졷밥새기들아 스팩까고 반박하라고 ㅋㅋ 단 한번을 못하네 ㅋㅋ
니네가 바퀴벌레랑 다른게뭐냐? 스팩은 무한 은신에 하는짓이 역겨움밖에 안남아있잖아 ㅋㅋ

그리고 고투기준으론 궁성 티어 더 내려간다.
지표보면 초등교육만받아도 알수있는거잖아?

결론은 뭐냐?
궁성은 저스팩을 더 잘팬다
살정 제외 잘팬다
극고점에선 성능이 떨어진다

이거다 ㅇㅋ? 살정 제외 다른 클레스들이 궁성 억까해도 이해는 가지만 빡치는데ㅋㅋ 살성새끼들은 진짜 ㅋㅋㅋㅋㅋㅋ

ps.
내 글들을봐라 송곳 너프먹었을때도 다른궁성들 다 망했다할때 여전히 좋다고 했었고, 시즌2 살성 비수 불탈때도 그정도 아니라고 변호했었다.
난 약코란걸 해본적이없어 ㅇㅋ? 죧밥살바퀴성들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