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치유 진짜 약하긴 한듯

수호야캐요
댓글: 55 개
조회: 214
추천: 1
2026-06-27 03:09:30

약하긴 개뿔 뭐가 약해
11일에서 26일 사이에 치유 딜적으로 약 26만 차이가 날 정도로 크게 너프 먹음?
조합 차가 있다만 비슷한 툴인데 딜 차이 실화냐?
같은 조합이라면 한 25만~30만은 뽑으려나?

참고로 말하자면 26일은 랭작이다
닉 아툴에서 찾으니까 딜셋팅 1도 안한 에겐 힐 치유더라??
에겐 힐 셋팅하고 당당히 랭작도 하더라?
이러고 약하다는거지? 에겐 힐셋팅하고?
이게 맞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