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 최종 치명확률 표기
- 아획처럼 치명확률 표기를 해줘야하고 현재 합연산인건 확인이 가능하긴함. 치명50보정 스킬에 20퍼 특화와 치명유물. 치명5단계까지 했을때 100퍼 치명이 보이긴함
2. 최종 치명피해량.백어택.다운어택 피해량 표기
- 치명피해량 표기가 되야 대충의 딜 계산이 가능함
3. 각성.비각의 3대7 비율에 따른 최종공 수치확인
- 최종공은 본인이 각성일경우 각성최종공격력+몬공인데 3대7비율까지 계산을 해야되는부분의 직관성이떨어지며. 이미 상한공이 오픈된이상 더 편하게 볼수있게 바꿔줘야함
4. 종족추뎀의 무속성
- 세부내용에 종족추뎀에서 무속성표기가없는부분에 대한 설명
* miss표기로 인해 적중수치 세팅을 효율적으로 할수있었고. 상한공이 공개된이후 공세팅효율을 잡을수있었으나. 현재 무속성과 특수피해관련된 부분은 상당한 문제가있어보임
* 실제 나세르 장비10퍼+간파비약15퍼+별미5퍼+기술특화5퍼
= 총35퍼의 치명피해를 올려 사냥해도 11~13타수의 스킬사용시 거의 차이가없는 몹피확인을 할수있었다 1타스킬이면 납득할수있으나 11~13타수나 되는 스킬을 치명100을 맞춰 뎀지실험을 해도 몹피의 큰차이가 없는걸보면 수치공개가 필수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