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론/의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의견] 패시브 내놓은걸로 불평이 나오는 근본적 이유

킹몰루
댓글: 6 개
조회: 1753
2023-03-05 13:19:35


성의가 존나 없음
밸런스 문제야 원래 있던거고

샤이 - 채집, 연금술 경험치 +
하사신 - 사막에서 비전투 상태로 달리면 지구력 소모 없음
세이지 - 고대 유적 자유 입장권
커세어 - 잠수시간 +, 선박 능력치 +1%
드라카니아 - 화석 태워서 교회버프 휴대 가능
우사 - 비 뿌리는 스킬 쓰면 열사병 치료

솔직히 소소하게 붙은 페시브로 클래스간 차별 점 두는건데
새로 받은 애들 보면 금수랑이나 란, 매구 정도 빼면 뭐 특색이 있냐

레인저, 아처, 다크나이트 - 30% 확률로 연금석 내구 소모 안함
격투가, 미스틱 - 수련서 경험치 3배
자이언트, 무사, 매화 - 단련 경험치 +
워리어, 발키리 - 아무 때나 기술 변경 가능

도매급으로 묶어서 줘버리니깐
펄어비스가 케릭터에 대해 고민한 흔적도 없고 그냥 내줄 때 되었으니깐
그냥 던져준 느낌이니까

Lv20 킹몰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