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CC기라기보다는
함정개념으로 무조건
피해가면서 해야 효율이 높고
그 로스 타임동안 경험치
나 드랍이 매력적으로 높아서
상쇄가능한...?
단 거기서 피브이피 할때는 지형지물을
최대한 이용하듯이
함정을 무조건 신경쓰면서 피브이피 해야하는
또는 한번 함정걸리면 바로 CC기걸려서
공격에 무방비가 되는?
승패가 회피나 정확한 함정을 피하는거나
회피 및 이동 실수로 갈리는 또는
방패막기로 갈리는
그런 사냥터인데 보상도 좋다면...
그지역에 들어가면... 그곳만은
다른 게임하는 느낌이 들것같습니다.
재미가
포텐터진다....
함정 안당하고 오래있으면
드랍율 증가 버프도 스택이 쌓인다거나...
묫자리
지옥이 펼쳐지겠군..
솔직히 케릭터랑 똑같은 스킬쓰는
그런 몹들이 강함별로 따로있는
그런 도플겡어 같은 사냥 존도
있었으면 하는데 음...
마침 각성 전승퀘에도 그런것 있는데
그게 많이 몰려있는???
그런곳도 있었으면 하는데
아무튼 그런 곳도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