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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금수랑 전승&각성 사냥콤보.MP4,GIF

오라텐
댓글: 14 개
조회: 9247
추천: 13
2022-12-08 14:25:31



안녕하세용

수랭이 재밌게 데리고 놀다가  

전승하고 각성 사냥콤을 좀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부족한 수랭이 경험가지고 바리바리 머리 싸매서 콤보를 좀 싸왔습니다

수랭이로 사냥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용



전승과 각성 콤보를 짤 때 신경쓴 공통사항은

10초쿨 3단특화 기술(전승 공고, 각성 비상격)의 지속시간내에

초반에 사냥에 필수인 버프&디버프를 모두 챙기며

이후 남은 시간동안 딜링기를 모조리 쑤셔넣을것 이였습니다






-전수랑 PVE 무한반복 콤



(용량 문제로 1사이클만 움짤에 나옵니다 ㅠ)




[스킬명]


-1사이클

강:공간벼락(몹몰이) -> 진:공포의 고동(3단특화) ->

진:섬광 -> 진:섬광 봉 찌르기(마방깎) -> 진:섬광 자세 돌리기(마공증) ->

강:땅의 벼락(모방깎) -> 강:발톱 올려치기 -> 강:벽력장 -> 강:붕격 ->

강:사자후 -> 강:숨통 태우기 -> 강:즈려밟기 -> 고동치는 공간 ->

강:밀려오는 파도 -> 흑쇄장




-2사이클

강:공간벼락(몹몰이) -> 진:공포의 고동(3단특화) ->

진:섬광 -> 진:섬광 봉 찌르기(마방깎) -> 진:섬광 자세 돌리기(마공증) ->

강:땅의 벼락(모방깎) -> 강:발톱 올려치기 -> 강:벽력장 -> 강:붕격 ->

강:사자후 -> 강:숨통 태우기 ->

[강:즈려밟기] -> 강:팔방연환격 -> [강:즈려밟기]




[커맨드]


-1사이클

Q(몹몰이) -> 시프트 Q(3단특화) ->

S+좌클 -> 좌클(마방깎) -> 좌클(마공증) ->

W+우클(모방깎) -> S+우클 -> 시프트+좌클 -> 시프트+좌클

-> 시프트+C -> 시프트+우클 -> 스페이스바 -> 시프트+X ->

시프트+F -> F



-2사이클

Q(몹몰이) -> 시프트 Q(3단특화) ->

S+좌클 -> 좌클(마방깎) -> 좌클(마공증) ->

W+우클(모방깎) -> S+우클 -> 시프트+좌클 -> 시프트+좌클

-> 시프트+C -> 시프트+우클 ->

[스페이스바] -> S+C -> [스페이스바]





[실전사용 예시]


(이떄 실수로 섬광 자세 돌리기를 안써서 마공버프를 못받았서용 ㅠ)





[사용하는 특화]






3단 특화인 공포의 고동 지속시간 내에 최대한 딜링기를 압축해 넣으면서

사냥에 유용한 특화를 무한 유지하는데 최대한 신경썼습니다

팔방연환격의 모션시간이 무척 긴편에 공포의 고동 쿨타임 10초보다 

더 긴 12~13초 쿨타임의 주력기들이 있어 의도적으로 2사이클로 나누었는데

10초 이내 쿨타임이면서 핵심 딜링기들인 

땅벼발올벽붕사자후숨태를

2사이클 동안 최대한 많이 돌려 딜로스를 최소화하고

팔방연환격의 경우 1사이클이 끝나고 딜이 조금 모자라면 잔몹 처리용으로 바로 써서 마무리하거나

많이 부족하면 2사이클로 넘어가서 쿨타임이 돌지 않는

고공밀파흑쇄의 쿨타임 벌이용도로만 사용했습니다

1사이클 이후 잔몹 마무리의 경우엔 팔방대신 벽붕을 한번 더 사용해도 좋고

영상에는 깜빡하고 적지 못했지만

공속버프 여하에 따라, 혹은 몹몰이 용인 공벼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2차,3차라밤인

붕격 찌르기 1,2타 -> 숨통 찌르기 2타 연계로 잔몹 처리&쿨타임 벌이를 해도 좋습니다

또한 2사이클에 있는 강:즈려밟기의 경우

팔방연환격의 전후로 선택해서 한번만 쓰되 두번 다 쓰진 마시고 바로 붕찌->숨찌 연계로 가는편이 더 좋습니다












-각수랑 PVE 무한반복 콤







[스킬명]

흑랑:포효(몹몰이) -> 흐름:엄포(모방깎) ->

흐름: 비상격(3단특화) -> 공명:청룡(마공증) ->

비천(마방깎) -> 흐름:승천 -> 월광타 -> 흐름:만월 ->

구름 찢기 -> 팔방 연환격 -> 신수의 난무 ->

사방신무:현무 -> 사방신무:주작 -> 사방신무:청룡



[커맨드]

슬롯, 흑랑포효(몹몰이) -> 슬롯,흐름:엄포(모방깎) ->

슬롯,흐름:비상격(3단특화) -> 시프트+Q(마공증) ->

F(마방깎) -> F -> W+F -> 좌클 ->

시프트+F -> 시프트+우클 -> S+좌클 ->

S+우클 -> 우클 -> 우클




[실전사용 예시]




[사용하는 특화]





3단 특화인 비상격의 쿨타임 10초 내에

최대한 딜링기를 넣은 무한반복 콤보입니다

슬롯 사용 스킬이 세개나 있어서 마음 한켠이 불편한데

이러지 않고서는 각성딜링기를 버프&디버프가

다 챙겨진 상태에서 쓰기에 애로사항이 꽃피더라구요

또한 비각 공포의 고동을 이용해 3단 특화 활용도를 늘려보려 했는데

그러자니 버프,디버프 구간의 스킬을 한 사이클 내에 두번씩 써야하는 상황이 나오거나

혹은 불필요하게 콤보가 늘어지는 경우가 생겨 공고는 포기하고 과감하게 10초 이내로 압축했습니다

전승과는 다르게 각성 상태의 모든 딜링기가 10초 이내의 쿨타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 쑤셔박을 수 있나? 했는데 생각보다 스킬 사용속도와 연계속도가 굉장히 빨라서 널널하더라구요

사방신무: 현무부터 청룡까지 이어지는 후반부 딜사이클은

뒤잡 무빙의 횟수에 따른 비상격 쿨타임 여하에 따라서

'현무주작청룡'이 아니라

주작->청룡(우클->우클)

청룡(A+우클)

을 사용해 현 사이클을 마무리한 뒤 바로 사이클 처음으로 돌아가도 되고

반대로 샤이버프, 흑정 흡수, 흑랑 흡수

등의 공속 버프가 있을 때 쿨타임 관리를 위해서라면

백호->현무->주작->청룡
(D+우클->우클->우클->우클)

을 사용해서 쿨타임 벌이+추가딜을 해도 됩니다

사실 각성 금수랑이니까 각성 스킬 위주로 짜서 그렇지

느리고 방어판정도 없는 사방신무 현무주작청룡 할 시간에 

신수의 난무 끝나자마자

공명찌르기(스페이스바) -> 고동치는 공간(시프트+X) -> 진:밀려오는 파도(시프트+F) -> 흑쇄장(F) 쓰는게

동일 시간대비 방어판정도 있고 데미지도 더 강합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고공밀파흑쇄 연계의 쿨타임이 12~13초이기 때문에 10초 사이클 무한반복이 되지 않아서

실전에선 2사이클에 1회 정도 섞어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부족하면서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들 귀엽고 이쁜 수랭이 많이 애껴주세용

Lv37 오라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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