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맞게는 적어놨는데, 그중에서도 공감가는게
결국 우리는 PvP로 블소의 모든 것을 집중하려 하겠지만
아마...안될거야...
일단 렉이 개쩔어
그리고 필드가 너무 좁아
필드 디자인이 그냥 평지
보이지만 이동 불가 지형
폴리곤 보다 큰 판정을 받는 지형지물
너무 잛은 원거리 클래스의 사거리
위 사항으로 인해 블소의 필드전은 그냥 쪽수 개쌈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게 된다.
이런 상황에선
전략이 안먹혀 들어갈 가능성이 크지
지형지물을 이용해 저격하는 원거리클래스
지형지물을 이용해 낚고 낚이며 피하고 땡기는 근접클래스
힘쌈은 밀렸지만 게릴라로 각개 격파하는 전략전술
뭐 이딴거 블소엔 없다.
이부분.
머 와우에서도 압도적인 다수는 답이없긴했는데...이놈의 블소는 단적으로 말해서 필드에 빨고핧고돌 기둥같은것도 잘 없어...
써먹어볼만한 지형이겠다 싶으면 이동불가고...지형지물을 활용한 뭔가를 하기가 힘들더라고..나도 자꾸 와우랑 비교하는것같아서 좀 이상한데..10년전 게임의 10년전 상황 이랑 비교를 당하고있는 시점 그 자체에서 개선이 필요한건 아닌가 싶다.
컨텐츠 소모도 포화란 풀파밍했냐 이거로 버티는거같은데...반대로 말하면 포화란 말고는 남은게 없잖아.
3차 클베시점과 비교해 즐길거리가 늘어난게 없다는거지. 준비가 부족한상황에서 급하게 정식서비스를 한거같다.
실적을 내야하니까 서비스분기를 앞당긴거라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해?
뱀발.
직업간 밸런스도 pve,pvp 어느한쪽도 제대로 맞추지 못한것도 좀 슬프고..뭐 밸런스를 완벽하게 맞춘다는건 사실상 거의 불가능하니까 이해는 하는데..그것도 어느정도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