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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스킬 나오면 따박따박 안 갈켜 주냐....

아이콘 Lemilia
댓글: 7 개
조회: 376
2012-05-18 23:20:58
아니...나 레벨 22오늘 달았는데 스킬 나오는거 따박따박 안가르쳐주니, 블소야??
와....22되서 레벨 15때 배우는 역습하고 긴급회피를 스킬창보고서 알았다.... 뭐냐....좀 큼직하게 화면에 뙇!! 하고 떠서 알려줄 수는 없는 거니?? 내 기억속엔 역습하고 긴급회피는 그렇게 안 알녀준거 같거던....?

또 누누히 말하지만 몹패턴의 불규칙성은 2차때는 정상이였다며?? 사과깤기가 싫어서 그런거였다며?? 그럼 몹공격 반경넓히는 공격으로 바꾸던가?? 왜 테스터가 빡치게끔 만드는데?
지금 내가 레벨22여서 그런건지도 모르겠는데, 후딜이 커서 아직까지 부드럽게 스킬이 안나가는 경우 있다. 시정해라.

막기류는 무조건 타 스킬과 비교해서 제1 우선순위다. 공격을 하다가도 막기를 누르면 막기가 먹히게끔 해줘라. 단!! 후딜이 큰 공격은 이런 막기의 이점을 없애주면 실력의 차이가 드러나니 이런건 오히려 반겨줄게.

제일 중요한, 히트박스!! 존나 중요한거야!! 데이터양이 방대하지만!! 이걸 해주면 유저의 만족감도 커지겠지!!
반론이 하나있는데 범위공격보단 대인공격인 권사가 나오더라?? 이건 평타같은 걸로 다수를 타격시 데미지를 일정배분으로 감소시키면 해결될 문제다.
물론 기공사같은 경우는 조금 다르게 해야겠지. 주 공격이 범위공격이 많으니까 밸런스가 무너지지않게 조정해라.

이만 끗!!!

Lv71 Lemil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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