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빙돌면서 공격하면 설마 한 대도 안 맞을 생각이야?
쭝꿔들이 오토를 대량으로 들여오면 빙빙돌면서 피 1도 안닳고 잡는 꼬라지 많이 보겠네
오토 프로그래밍은 빙빙돌면서 좌클릭만 하게 해두면 되는 거냐
맞을만하면 반격기 써
모션보고 이건 피하는거다 싶으면 무빙으로 피하고
이건 못 피하는 거다 싶으면 반격기 방어기술 쿨 관리해주면서 쓰고
빙빙돌면서 공격해서 한대도 안맞게 되있으면 반격기는 뭐하러 있냐
방어스킬은 뭐하러있냐
그럴바에 그냥 마영전이나 하지
빙빙돌고 있으면 몹들 시전시간있는 공격 단 하나도 안맞는거 알지?
좇나 제작진도 개발방향이라는 게 있을 건데
뱃사공이 많으면 산으로 간다고
너무 떠들어대면 누구취향 다 맞춰주고 누구취향 다 맞춰주다가 망한다
활력처럼 아예 접속시간 길수록 렙업은 더 못하게 하는 그런 거 아니면
정식서비스 시작하고 자기네들 손익 생각하면서 요로코롬 해주면
유저들 좀 좋아하겠지 하는 쪽으로 할 거야.
지금의 타게팅에 불만족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지금의 타게팅에 만족하는 사람도 많을 거라는 것도 생각하자
히트박스 운운하는 거보면 비디오게임기에서나 보는 섬세한 골수액션 게임 생각하나본데,
그러면 PvP에서 린족 멸치급으로 말라비틀어진 씹난쟁이가 오면 어떻게 할거냐?
히트박스가 작아서 무빙하면 공격하기가 힘들어요!
반대로 곤족은 그냥 대충 때리면 다 맞겠네
그냥 내가 생각하는 블소는 이거니까 제작진이 만드는 방향은 저거인데
나는 이렇게 하면 좋겠으니까 무조건 까자 식으로 좀 그러지 마라
던파 생각난다. 상향이 필요한 직업은? 했더니 다 자기 직업 찍어서 유저수 제일 많은 직업 상향해줬는데
당시에 최약체 케릭터가 가장 유저수 적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히트박스같은 거는 아예 제작진이 바라는 게임성하고 무관하고 지금 게임엔진으로
가능하기야 하겠지만, 내 생각엔 아마도 게임 전체를 갈아엎어야 할 걸?
6월 말에는 오픈해야한다는 게임이
갈아엎는데 어느 세월이 걸릴지도 모를 그런 짓을
골수액션게임 덕후 몇몇 때문에 할 리가..
그냥 부파까지 만들어달라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