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논란의 중심이 되는 암살자.
다른건 모르겠는데 일단 나무토막 발동을 원거리공격을 반격할경우 제자리에서 은신만 되도록 하면 어떨까.
근거리는 그대로 후방으로 돌아가는대신 제한거리를 둬야겠지. 한 3m정도? 2m?
또 나뭇잎날리기 맞은 상대가 경직되어있는 시간이 너무 길다. 조금은 줄여도 괜찮을듯.
풍독술 심화 배워도 즉시시전으로 만들되, 중간에 캔슬 안되게 하는것도 괜찮을듯.
권사.
반격기 썼을때 (이름을 잘모름) 스턴거는거 원거리만 적용하기?.. 아니면 좀 나가는시간을 늦추던가. 쪼~끔만.
너무 많이 늦추면 또 호구될듯. 지금은 엌 하는 순간 포풍콤보 맞고 절명.
그리고 스턴걸엇을때 왜 앞으로 휙 다가오면서 콤보의 시작을 알리는 기술 있잖아. 그거 제한거리를 좀 뒀으면좋겠음.
근거리에서야 뭐 어쩔수없다쳐도 뭔 저멀리있는데 갑자기 슥 다가와서 투다닥퍽퍽퍽퍽 으랴!
.. 근데 이건 손가락만 빠르면 바로 반격 되는거니 뭐 권사도 할말은 많을거같음.
역사.
내력이 조금씩이라도 가만 있어도 혼자 차게 해주는게 좋을듯 ㅋ
소환사.
시밤 고냥이 존나쎔ㅋㅋㅋㅋㅋㅋ
은 훼이크고 고냥이를 좀 섬세하게 다룰수 있게 해준다면 좋을듯.
기공사.
불씨 모아서 충격파로 터뜨리는거 이거 타겟만 되있으면 아무데나 대고 눌러도 되는건가? 내가 기공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불씨 터뜨리는건 조금 신경써서 해야 되는게 좋을거같음. 예를들면 크로스바 안에 타겟이 있어야만
터진다던가. 5렙까지 키워보고 말았는데 아직 잘 모르겠음ㅋㅋㅋ
그리고 호신장막 제한시간을 늘리거나 아니면 수련으로 심화를 배우면 무빙이 가능하게라도 만들면 좋을거같다. 느리게라도.
그리고 그 뭐냐.. 날라오면서 얼음 퉁퉁포 쏘는거.. 데미지 조금만 낮추잨ㅋㅋㅋㅋ 개짱남이거 ㅋㅋㅋ
는 내가 암살자라서 순전히 암살자 시점.

그외 다른캐릭은 제대로 1:1을 해본적이 없거나 떼쟁에서 만나서 정신없을때 한번씩 투닥투닥 했던 정도라서 딱히
뭘 어떻게 손대는게 좋을지 모르겠음 ㅋ
그외에 스턴,경직,그로기 걸렸을때 쓸수 있는 반격이나 방어개념의 스킬이 있으면 좋을거같다. 뒤구르기 말고 다른것도.
지금 뒤구르기 처럼 순식간에 훅 지나가더라도.
이거 나오면 암살이 십사기라는 말은 좀 줄어들지 않을까? 암살 자체도 너무 콤보에 연연하지 않고 상대방 움직임 보면서
전략을 세울수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