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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밑에 암살자 밸런스 관련해서 많이들 적어주셧는데

천성인어
조회: 889
2012-05-26 01:08:31
1. 나무토막을 360도 방향을 반격 개념이 아닌 자기가 보는 시야각 120도? 반격 (권사,검사랑 동일수치)

2. 원거리 대상에게 반격 성공시 대상뒤로 넘어가지 아니함
 
(대상뒤로 넘어간다는거 자체가 횡이동 계열이니 횡이동이 발동가능한거리에서 반격 성공해야 대상 뒤로 넘어가야댐)

3. 은신에 성공하였을경우 말도 안대는 전투이속 폭을 감소시키던가, 없애야댐

여기까지는 동일한 생각 이지만,


이렇게 할 경우 신컨이든, 발컨이든 간에 암살 유저들은 피해를 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한가지 제안합니다. 

검사의 팅기기 처럼

나무토막에 수련스킬을 강제로 2개 찍게 만들어

1개 찍었을 경우 :  0.5초 이내에 반격 성공시 나무토막 재사용 시간 2초감소
2개 찍었을 경우 :  0.5초 이내에 반격 성공시 이속, 원거리 횡이동 현재랑 동일하게..

즉.. 암살자도 순간 반응 속도차이로 신컨과 발컨을 구별 짓고, 지금까지 신컨으로 해오던 무구한 암살자유저한테는

수련2개로 현재보다 더좋아진 나무토막을 가지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발컨들은..?? 수련2개 낭비하는게 되겟죠?

글쓴이는 검사유저로써 정말 객관적으로 판단한 것 입니다.


Lv72 천성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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