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녹화 후, 충전 시간을 프레임별로 나뉘고 입히는 피해량을 정리해봤어요.
자동 폭파라는 것은 2단계 충전후 더 이상 충전이 되지 않고 자동으로 투사체가 터지는 때에요.
직격피해는 충전단계와 상관없이 3572로 동일하였고,
폭발피해는 18921 > 42572 > 66223 순으로 증가하였네요.
기본 폭발피해와 데미지 배수를 비교하자면 1.0 배 > 약 2.24 배 > 약 3.49 배 순으로 증가하였어요.
그럼 충전해서 쏘는게 이득이냐? 그건 아니였어요.
충전시간과 초당 발사수를 측정해서 계산을 때려보니 1단계 충전 > 기본 > 2단계 충전순으로 DPS가 높았습니다.
( 프레임을 나눠 보니 0.4 초당 한 발씩 발사했지만 프레임이 부드럽지 않아서 다를 수도 있습니다. )
물론 탄약 수에 비례한다면 2단계 충전데미지가 가장 강력하니
전투력이 낮으신 분들은 2단계 충전을 해서 적을 처치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