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만영지에 투자해보거나 국기를 달아보고 싶다.. 하시는분 꽤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게임 상으론 7개국인데 실제로 망명가능한 나라는 6개국 밖에 안된다는게 조금은 불만스럽죠.
혹시나 오스만영지에 투자를 한다면 어떤 아이템이 보일까? 전열함을 건조한다면 어떤색이될까?
상상한적은 많습니다만 답은 안나오더군요 ㅋㅋ
그러다 생각한게 위장국기 입니다. 이스탄불 또는 알렉산드리아에 들어갈려면 변장도가 있어야 하는것처럼 오스만 영지에
투자 및 국기를 달고 다닐려면 위장국기를 장착해야한다는거죠~ 위장국기를 장착하면 아뒤옆에 있는 원래에 국기에 덧씌워지는 효과가 나오게 하는겁니다. 그렇게 되면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물론 전열도 가능하겟죠?ㅎㅎ
그럼 문제는 그 위장국기를 어떻게 입수하느냐..라는 질문이 나오게되는군요.
여러분들도 대략 눈치 챘듯이... 수탈입니다.
제가 저주캐인지라 수탈에 약한거 알지만 돈 주고 살수 있다면 재미도 없고 누구나 다 쉽게 들어갈수있다는 점이 흠이기에
수탈을 택했습니다. 거기다 페널티를 주자면 그 위장국기의 드랍갯수를 정한다는거죠. 20~30정도로..
너무 작을수도 있겠습니다만 누구나 다 쉽게 투자 및 오스만전열을 탈수없게 극히 소수만이 그 영광을 누리자는거죠.
어쩌면 선택받은(?)사람이 될지도.. ㅋㅋ
그럼 또한가지 질문이 생기겠군요. 어떤 엔피씨에게서 드랍하게 할것인가? 인데요...
극히 소수만이 누릴수있는 혜택인데 이왕이면 센 엔피씨가 좋겠죠?
일단 백병들어가기 충~~분히 부담스러울 정도의 엔피씨~ 강습갤 5척 풀팟 또는 롸로얄 5척 풀팟이면 되지않을까 싶네요.
(너무 쎈가..ㅌㅌ)
마지막으로 투자아이템 및 교역품 어떤것이 나올까? 인데요... 생각안해봤습니다. ㅡㅡ;;
투자 및 전열함에만 신경이 쏠리다보니.. 죄송 ^^;;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항해하시고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냥 피식 하자는 뜻에서 올린글이니 너무 심각하게 받아드리는 일 없기를 바랍니다.
(알라뷰~추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