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광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작업장은 必要惡 인가?

아이콘 상냥한상인
댓글: 37 개
조회: 2441
2007-12-17 01:27:08
필요악 [必要惡]
[명사] 없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사회적인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요구되는 악

============================================================================

이들을 보면...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토론 광장이 요즘 뜸해서 불을 지펴봅니다. ㅡ.,ㅡ;

Lv13 상냥한상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