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대항해시대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토론 광장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10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부관에게 배를 한척 맡기는건 어떨까요?(토론임)
세종대왕
Lv.5
조회 880
10-14
11
댓글
레판토해전님의 의견에 대한 반론... 이랄까요.
절대총공로안
Lv.18
조회 413
10-14
0
댓글
이런 쾌스트 어떨까요?
세종대왕
Lv.5
조회 459
10-14
5
댓글
토론주제는 아니지만;;;
때구루루
Lv.11
조회 356
추천 1
10-14
3
댓글
육지가 위험지역이 된다면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묵시록4기사
조회 1187
10-12
34
댓글
사락해적 +@좀....
디비메냐
Lv.3
조회 782
추천 2
10-12
6
댓글
트렌치포,엑스플로더포는 강화 업데이트 되어야 한다.
kbs5895
조회 966
10-12
13
댓글
비주류 매니아게임으로 몰락해가는가... 대항온..
사에리나
Lv.56
조회 1737
10-12
58
댓글
차세대 대포의 왕좌는 누가 차지할 것인가.
CrazyCat
Lv.25
조회 2254
추천 2
10-12
36
댓글
부관, 초기능력치 분배법을 바꿔야 하는건 아닐까요
펠레반쥬르
Lv.40
조회 1060
추천 2
10-11
5
댓글
발전도와 지방 상선대
아로셀
Lv.3
조회 950
10-11
12
댓글
캡틴 키드의 어드벤쳐 갤리. 일러스트입니다.
써펜트 나가
Lv.40
조회 2319
10-11
16
댓글
[상상] - 라 .프론테라 - 패치후 달라질 상인의모습
단아한
Lv.30
조회 8506
10-10
60
댓글
부관 교환이나 거래가 가능하다면?
IVP
조회 1253
10-08
17
댓글
뜨거운 감자가 된 바르-팔마 교역의 분쟁
레이그란츠
조회 2587
10-08
74
댓글
갤리선 총정리 - 갤리선은 약해야 하는가?
yhpdoit
Lv.5
조회 3194
10-08
86
댓글
범선과 갤리선의 전투..
레판토해전
Lv.26
조회 1423
10-07
18
댓글
아레스썹 단순한 제생각인데요~
디비메냐
Lv.3
조회 991
10-07
13
댓글
폭풍우에도 등급을 매겨달라.
나무리야
Lv.35
조회 764
10-07
12
댓글
에스파냐의 영지는 패치되어야 한다 말아야 한다?!
항해자보노
Lv.11
조회 2695
10-07
140
댓글
새로 추가됬으면 하는시스템2
rpwg
Lv.7
조회 566
10-06
6
댓글
유해대비책 가장 좋은 방법은?
IVP
조회 559
10-06
3
댓글
대해전과는 다른형태의 전투를 원한다! 영지를 직접 탈환해보는건 어떨까요?
곰라슈
조회 769
10-05
12
댓글
[설문]왜 대항해시대의 승조원 숫자가 이리도 적을까요?
나무리야
Lv.35
조회 1934
10-05
20
댓글
장착품은 보관함에서 제외해주면 어떨까요?
IVP
조회 714
10-04
5
댓글
유해보다 더 문제 있는건 상인이 아닐까요??
앙큼한아크
Lv.15
조회 2466
10-04
108
댓글
갤리류 선회와 노젓기에 대해-상향(?)건의
날로먹자
Lv.16
조회 1717
10-03
26
댓글
캐릭터로본 유저들의 이상형? 여성취향을 알고 싶군요.ㅋ
토모에
Lv.7
조회 1042
추천 1
10-03
18
댓글
두캇...가치성이 과연 실제 얼마인가?
어둠추적자
Lv.8
조회 1138
10-03
27
댓글
제발 게임좀 걍 게임답게 합시다.
wmfwmf
Lv.25
조회 1113
추천 1
10-03
16
댓글
모의전 토너먼트 기능이 있으면 어떨까요?
루이샤이렌
Lv.16
조회 338
10-03
3
댓글
생산스킬에 자동시스템 적용하면 어떨까요?
친절한마적씨
Lv.15
조회 532
10-03
10
댓글
직업설명에 맞는 패치가되었으면......
초보백병인
Lv.7
조회 512
10-02
5
댓글
사용자정보에 유해아니라고 밝힌 빨갱이 잡아야하나?
콜투
조회 914
10-02
13
댓글
척살령을 내리는 길드~
잉라
Lv.7
조회 745
10-02
3
댓글
사각돛 속도 패치되야한다..
앙큼한아크
Lv.15
조회 1081
10-02
9
댓글
부족한 스킬캣수 만약 이렇게 패치된다면?
Atina
Lv.5
조회 1055
10-01
19
댓글
신3국 간의 망명은 어떨까요.
l가이아l당구
Lv.43
조회 712
09-30
4
댓글
확장팩 신대륙 추가에 대하여
연타발상단
Lv.3
조회 711
09-30
4
댓글
아놔..대항해시대.
마천루즈
Lv.5
조회 622
09-30
5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36
37
38
39
40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