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대항해시대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토론 광장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10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역사에 대한 기록
개비어시
Lv.3
조회 503
추천 1
07-28
7
댓글
가난한 낚시꾼을 위해서,..
비비큐
조회 995
추천 2
07-27
16
댓글
학문스킬 중 천문학이 추가되면 어떨까요??
제라딘
Lv.7
조회 1634
추천 14
07-27
43
댓글
다국적 토벌 길드를 만들자,,,,,,,,,
잉라
Lv.7
조회 659
추천 1
07-27
3
댓글
지중해의 문제
마천루즈
Lv.5
조회 707
07-27
10
댓글
대항해시대 초보 어디까지 도와줘야 할까요?
혜피쎄바
Lv.55
조회 1291
추천 1
07-27
19
댓글
지리학 학문의 범위 재설정
달걀
Lv.42
조회 706
추천 2
07-26
3
댓글
해적..겜상하고는 딴판
이리가스라
조회 1224
추천 1
07-26
12
댓글
극동아시아 생겨서 나올것 같은 퀘스트
알다리스
Lv.20
조회 765
07-26
9
댓글
아.......뭘 해야할지 모르겠네...........
테이브
조회 397
07-26
6
댓글
CJ운영방식 바뀌어야합니다.
l가이아l당구
Lv.43
조회 591
추천 1
07-26
7
댓글
대항해시대 모험 컨덴츠...
혜피쎄바
Lv.55
조회 556
추천 1
07-26
4
댓글
아이디 외모 계정이전등을 캐쉬탬으로 만드는건 어떨지?
어둠의경로
Lv.4
조회 645
07-26
33
댓글
검사에 수리스킬을너어달라
마키에나
조회 904
07-25
16
댓글
탐색, 인식, 생태조사 스킬들을 한가지로 통합하면 어떨까요?
제미니
Lv.20
조회 987
07-25
12
댓글
상급사관패치에 대하여
vel
Lv.7
조회 1330
추천 1
07-25
15
댓글
먼훗날 극동아시아가 열려 조선땅이 나타날때 나왔으면 하는 교역품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Perseus
Lv.18
조회 1422
07-24
34
댓글
유해 패널티..항해세기에서 따온겁니다..
미친가누
조회 1136
추천 2
07-24
14
댓글
아이템 조합 시스템은 어떨까요?
너에게
조회 717
07-23
12
댓글
장,단점으로 보는 범선, 갤리 비교.
교역소회장
조회 3529
07-23
51
댓글
타국 영지에도 투자가 가능하게 되면 어떨까요
Asdjd.
Lv.28
조회 978
추천 1
07-23
7
댓글
\'거래 중 시세가 변동되었습니다.\'
아레스습격
Lv.12
조회 919
추천 1
07-23
9
댓글
악덕상인도 패널티 부가 해랏!!! ㅠㅠ
뜨이시
조회 1068
추천 1
07-22
13
댓글
팔레를 만들자!
이동민
Lv.20
조회 2457
추천 1
07-22
7
댓글
네 가지 색깔 네 가지 서버 !!
레미시스
조회 990
추천 1
07-22
14
댓글
유저 해적에겐 특권이 필요하다.
아레스습격
Lv.12
조회 1188
07-22
23
댓글
갤리류 하향 패치 돛상향패치 이거 다시 패치되야한다!!
l주l인l
조회 1676
추천 1
07-21
57
댓글
인도의 주점
l가이아l당구
Lv.43
조회 800
07-20
3
댓글
각료 시스템(?)은 어떨까요?
Orji
조회 665
07-20
14
댓글
성능이 추가되거나 좋아졌으면 하는 스킬
월화초류향
Lv.14
조회 1006
추천 3
07-19
18
댓글
해적은 상인에게 욕을 먹어야 합니까
hopelist
Lv.15
조회 1405
추천 1
07-19
59
댓글
유저해적 페널티-악명당 선원월급상향
세종대왕
Lv.5
조회 1001
추천 2
07-19
5
댓글
유저해적, 우선 차단목록에 추가하자
잉라
Lv.7
조회 1179
추천 1
07-18
14
댓글
퀵슬롯에 대하여...
치히로귀여워
Lv.3
조회 925
추천 4
07-17
16
댓글
해적은 신성한 직업이다.
hopelist
Lv.15
조회 2155
추천 2
07-17
58
댓글
회항스킬 이대로는 안된다.
봄비처럼
Lv.8
조회 1772
추천 1
07-17
7
댓글
사소한 것. 조선공, 퀵슬롯, 선박
아레스습격
Lv.12
조회 1116
추천 2
07-16
9
댓글
대항온 內 포카를 다시 하고 싶은데...
센세마이클
Lv.4
조회 979
추천 1
07-15
10
댓글
왜 투자가는5명뿐인가?
김씨아씨
Lv.8
조회 1083
추천 1
07-15
7
댓글
인터뷰 내용으로 미루어본 유해 시스템의 변화
혜피쎄바
Lv.55
조회 1201
추천 2
07-15
19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41
42
43
44
4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