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대항해시대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토론 광장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10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유저해적들에게 님이란 호칭을 써야할까요?
lin
Lv.26
조회 990
추천 1
06-27
23
댓글
대해전 시 제독에게 추가경험치를 주는건?
바리엔테
Lv.20
조회 740
추천 1
06-26
8
댓글
진짜 모험가란 어떤 사람이라 생각하나요
탱이의모험
Lv.42
조회 1490
추천 3
06-26
24
댓글
가장 올리기어려운 거래스킬은 무엇일까요
마리누스
Lv.53
조회 1531
06-26
73
댓글
대해전 추가시스템 제안-참가사전신청제
맘좋은아자씨
Lv.7
조회 343
추천 2
06-26
0
댓글
제3의 부관 !!! 2세 시스템은 어떨까요?
체사레보르자
조회 893
06-26
7
댓글
유해에 대해...
케시엘
Lv.11
조회 1130
추천 1
06-25
57
댓글
함대 항해속도에관한 의견
브륜힐
Lv.19
조회 1010
06-24
15
댓글
제가 원하는 패치 4가지 (ㅎㅎ)
혜피쎄바
Lv.55
조회 771
06-24
13
댓글
복장 예절도, 어떻게 활용할 수 없나?
절대총공로안
Lv.18
조회 813
06-24
6
댓글
40레벨도 탈수 있는 갤리류 선박추가는?
l가이아l당구
Lv.43
조회 1150
추천 1
06-23
20
댓글
노 젓기스킬, 과연 지우는게 대세인가?
선한지팡이
Lv.27
조회 1581
06-23
10
댓글
상륙및 도우미용으로 보트가 패치된다면?
나무리야
Lv.35
조회 663
06-22
3
댓글
모든 사람들이 \"순수모험가\"를 꿈꾸는 건 아닙니다
오우지쟈쓰
Lv.11
조회 1617
06-22
91
댓글
아시아대륙이 나오고 일본국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면?
이리가스라
조회 1121
06-22
19
댓글
[찬반토론] 다중클라이언트는 패치되어야 한다.
wmfwmf
Lv.25
조회 3357
추천 8
06-22
171
댓글
지도 패치에 대하여 토론해 봅시다.
혜피쎄바
Lv.55
조회 1045
06-21
27
댓글
다중 클라 등 게임상 문제..
constable
조회 2422
추천 3
06-20
182
댓글
[찬반토론] 갤리 해적 대책용 하향패치 필요하다
크리스피백작
조회 2170
추천 1
06-20
111
댓글
이러한 시스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박정호
Lv.9
조회 455
추천 1
06-19
0
댓글
만일 동북아시아가 나온다면??
메넨데스
조회 1187
06-19
16
댓글
[인기토론] 선박속도 수정, 갤리류에게 불리하다.
잉라
Lv.7
조회 3266
06-16
52
댓글
아래 무풍지대의 글에대해...
세레니에
조회 1563
추천 1
06-17
27
댓글
갤리류 속도저하되면 무풍지대도 패치하라
과소비가원인
Lv.9
조회 2960
추천 1
06-16
65
댓글
궁극의 모험퀘를 스킬랭으로 커버하지말고 난이도로 커버하는것은 어떨까요?
캡틴사키
Lv.34
조회 488
06-18
1
댓글
코에이가 제시한 모험이란(?), 그 문제.
idas
Lv.4
조회 1054
추천 3
06-18
38
댓글
모험가 스킬랭의 문제점
행복바라기
조회 841
06-18
11
댓글
가장 먼저 패치 될곳은....??
메넨데스
조회 672
06-17
11
댓글
토론에 참여하는 유저분들에 대해 ...
Hannibal
Lv.18
조회 793
06-17
66
댓글
유해에 대한 탁상공론...
좋은사과
Lv.9
조회 655
06-16
11
댓글
추가 되야할 교역시스템(1탄)
rpwg
Lv.7
조회 823
추천 1
06-15
6
댓글
[유해패널티 관련..] 해상에서의 정상종료를 막으면 어떨까요?
Hannibal
Lv.18
조회 979
추천 1
06-13
14
댓글
패치 됐으면 하는 스킬 1순위는???
체사레보르자
조회 3107
추천 2
06-12
38
댓글
작위에 걸맞는 처우 개선이 시급하다!(NPC)
GUTS!
Lv.13
조회 1259
추천 2
06-12
14
댓글
바디랭귀지 스킬 랭업에 따른 보상효과를 높일 필요가 있다.
봄비처럼
Lv.8
조회 891
06-12
6
댓글
부관에 관해 질문하나만 할께요
시간의나그네
조회 493
06-12
2
댓글
만약 섭 대이동이 벌어 진다면?
혜피쎄바
Lv.55
조회 1073
06-11
9
댓글
명품종류를 쓰면 어떻겠습니까?? !!!!!!
HeroStyle
조회 796
06-11
4
댓글
바움쿠헨이 좋다는 말에 동의 못하겠음..
황대장
조회 1390
06-08
22
댓글
애완동물을 길러보는건 어떨까요
해군사관대장
조회 1160
추천 1
06-07
10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41
42
43
44
4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