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대항해시대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토론 광장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10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테스트섭 무료단행!!과연 올바른 선택인가???
체사레보르자
조회 1136
04-03
14
댓글
대해전 제독 퇴각시에 대한 ....
캡틴사키
Lv.34
조회 674
추천 1
04-03
11
댓글
행동력회복음식에 대해 의견나누어주세요
레미시스
조회 1153
04-02
16
댓글
테스트서버 유료? 무료?
건방진보름달
조회 1126
04-01
29
댓글
전투의 획기적인 변화를 생각해봅니다(?)
arx7
Lv.35
조회 691
04-01
5
댓글
이 밑에보면 좋은 의견들 많은데...
가이아지키미
조회 337
04-01
1
댓글
만약... 영지가 동맹항이 된다면..?
arx7
Lv.35
조회 875
추천 1
04-01
7
댓글
대해전중 포격계 최적의 3스킬은 어떤것?
SongEe
Lv.3
조회 1577
03-31
7
댓글
군인 레벨업의 밸런스?
맨유박지성
Lv.5
조회 1617
03-31
19
댓글
아무도 말 걸어 주지 않는 엔피시를 위하여...
구르믈버서난
Lv.6
조회 908
03-30
10
댓글
현 대해전의 방식외에 추가하고 싶은 공격방법
평론가
Lv.7
조회 506
03-30
5
댓글
[설문] 가장 중요한 도시는?
Heathcliff
Lv.44
조회 1636
03-29
29
댓글
군인 최고의 퀵슬롯 셋팅은?
피터는항해중
Lv.8
조회 1621
03-29
18
댓글
보험사기 이렇게 패치하면 어떨까??
l주l인l
조회 575
03-29
5
댓글
대해전 제독 퇴각 페널티 제안
무소속
조회 825
03-28
9
댓글
통합서버가 생긴다면..
랑요
Lv.50
조회 801
03-28
9
댓글
버뮤다지역에 배틀존~
체사레보르자
조회 777
03-27
3
댓글
생물학 부스터?
혜피쎄바
Lv.55
조회 3296
추천 2
03-27
6
댓글
저가 생각하는 두캇 회수 방안
Akari
Lv.10
조회 1012
03-27
28
댓글
봉제좀 살려달라..
Akari
Lv.10
조회 1632
03-27
15
댓글
조리....솔직히 너무 푸대접이다..
JangTheGreat
Lv.53
조회 1211
03-26
9
댓글
생겼으면 하는 대항해시대 시스템(군인 스킬)
카슈레이
Lv.15
조회 557
03-26
1
댓글
정체되어 가는 대항온에 변화를 위한 제안
프리시오프
Lv.12
조회 914
추천 3
03-25
4
댓글
생겼으면 싶은 대항해시대 시스템 (군인편)
카슈레이
Lv.15
조회 528
03-25
2
댓글
퀵슬롯 인터페이스에 관해.
카에르
Lv.32
조회 1022
추천 2
03-24
16
댓글
생겼으면 싶은 대항해시대 시스템 (상인편)
카슈레이
Lv.15
조회 865
추천 1
03-23
6
댓글
CJ 항해시대. 그 마지막 항해일은 언제일까요?,,,
하로쿠
조회 1484
추천 5
03-23
15
댓글
조리상인의 차별화
후토네
Lv.32
조회 1310
03-22
19
댓글
상인(or 모험가),군인,해적 = 상인,헌터,도적..?
Gino
Lv.65
조회 991
03-21
5
댓글
최후의 제안. 호송(Convoy)시스템
유포리아
Lv.16
조회 877
추천 2
03-21
5
댓글
유해의 인간성문제...
레미시스
조회 1124
03-21
38
댓글
군인계열(유해포함)의 돌파구에 대한 의견
센코프
조회 720
추천 2
03-21
23
댓글
유해 대비용으로 군스킬 배우라는 분들에 대해서..
백호니
Lv.11
조회 1057
추천 1
03-21
43
댓글
조리사의 우대스킬, 좀더 적합하게 바꿔야?
피터는항해중
Lv.8
조회 723
추천 1
03-21
11
댓글
배의 렙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사이리클
Lv.22
조회 629
03-21
8
댓글
신서버가 나오면 가실건지 안가실건지...
캡틴네모
Lv.5
조회 678
03-21
7
댓글
숨겨진직업이...
낚시광소년
조회 816
03-21
1
댓글
보험사기,풍경에 대한 씨제이의 패치는 틀렸다고봅니다
해군사관대장
조회 1234
추천 1
03-20
17
댓글
투자 이외에 남는 두캇,소모할 곳이 필요
달걀
Lv.42
조회 1016
추천 1
03-20
21
댓글
1선원 항해와 유해에 관해
SongEe
Lv.3
조회 983
03-20
32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46
47
48
49
50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